본문 바로가기

기타

잃어버린 신발 찾는 꿈, 하얀신발꿈, 흰신발꿈

하얀색신발 꿈

★ 꿈에서 하얀색은 웬만하면 길조로 본다. 따라서 하얀신발꿈도 재력이 상승하고, 사회적인 지위가 높아지는 행운을 기대할 수 있는 꿈이다. 승진이나 성공, 출세, 부의 획득이 기대되는 꿈이다.


★ 흰색 구두는 돈과 재물 그리고 성공을 암시하며, 흰색 하이힐은 운명적인 연애, 하얀 운동화는 성공과 출세를 암시한다. 흰색 슬리퍼나 샌들은 귀인이나 은인과의 만남을 나타내며, 하얀부츠는 가정생활의 안정, 환경의 안정을 의미한다.


★ 하지만 흰신발꿈도 신발을 잃어버리거나, 갖다버리거나 훔치거나, 신발이 더럽고 낡거나, 손상되거나, 벗겨지거나, 그리고 신발이 발에 안맞거나하면 흉몽이거나 의미없는 개꿈이다.



잃어버린 신발 찾는 꿈

★ 신발을 잃어버렸다가 되찾는꿈은 사회적지위와 경제력의 회복을 의미할 수 있다. 현재 실직중이거 구직중인 사람은 맘에 드는 직장을 얻게 되고, 사업이 어려운 사람은 실적이 회복되며, 학생의 경우엔 성적의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.


★ 경제적으로 쪼들리고 있는 사람은 기대치않은 수입으로인해 위기에서 탈출할 수 있으며, 여유가 있는 사람도 뜻하지않던 재물이 굴러들어오는 꿈이 된다. 특히 잃어버린 신발이 구두인 경우 행운이 더 강해진다.


★ 잃어버린신발을 찾는꿈은 이성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재결합을 의미하기도 한다. 예전 애인이나 이혼한 배우자에게 미련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재결합을 기대할 수 있고, 현재 연애중인 사람은 애인과 미래를 약속하게되며, 구애중인 사람은 연애에 성공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