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타

파혼하는꿈, 파혼 꿈 해몽, 파혼당하는꿈

파혼을 당하는 꿈

★ 파혼꿈은 결혼을 앞둔 사람이 꾸어야 의미가 있다. 이미 결혼한 사람, 애인도 없는 사람이 파혼의 꿈을 꾸면 그냥 개꿈이다.


★ 파혼꿈 해몽은 파혼을 하거나, 당했을때 어떠한 감정상태인가가 중요하다. 꿈에서 파혼을 당하고 슬프고, 싫은 감정이 느껴진다면 결혼할 사람에 대한 강한 애착과 사랑을 나타낸다. 


★ 이 사람과 꼭 결혼하고 싶다는 열망이 혹시 파혼당하는건 아닐까하는 걱정으로 꿈에서 표현된 것이다. 결혼을 약속한 사람에 대한 애정이 강하므로 두사람 사이는 아무 문제없이 순조롭게 결혼까지 골인할 상이다. 


★ 파혼당하는꿈은 오히려 행복하고 홀가분한 감정이 든다면 결혼상대에 대한 애정이 약해져가고 있음을 의미한다. 결혼에 대해 확신을 못가지고 있거나, 상대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는 경우이다. 향후 결혼까지 험난한 과정이 예상된다.



파혼하는꿈

★ 앞서 말했듯이 이 꿈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, 예비신랑이 꾸어야 해몽이 가능하다. 연인이 없는 사람, 이미 결혼한 사람이 꾸면 의미가 없는 개꿈으로 본다.


★ 내 의사로 파혼을 하는 꿈은 결혼을 망설이고 있으며, 상대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는 심리상태가 담겨있다. 여차하면 결혼을 깨고 싶은 마음이 꿈에서 표현된것이다.


★ 그리고 파혼을 하면서 홀가분한 마음이 클수록 그만큼 결혼하기싫은 마음이 강하다는것을 의미한다. 상대에 대해 불만족하고 있는 상태이므로, 결혼까지 많은 갈등과 충돌이 예상되므로 험난한 여정이 될것으로 보인다. 


★ 하지만 파혼을 하고 마음이 무겁거나 개운치 않은 감정을 느낀다면, 오히려 좋은 꿈으로 본다. 결혼까지 큰 문제없이 순탄하게 흘러갈 전망이며, 결혼후에도 행복한 신혼이 될 것이다.